본문 바로가기
SSAFY

[SSAFY/싸피] 9기 입학식 후기

by 현댕5697 2023. 1. 29.
반응형

1월 19일에는 설연휴를 앞두고 싸피 9기의 입학식이 있었다.

입학식을 하고 나니 이제 싸피인으로서의 생활이 시작되었다는 실감이 났다.

입학 선물로 웰컴킷도 받았다.

언박싱 모습을 찍어놨어야 하는데 깜빡했다😭

웰컴킷 안에는 후드 집업, 흰색 면티, 그리고 박스가 들어있었다.

후드 집업은 흰색, 검정색, 하늘색이 있었는데 무난한 검정색으로 골랐다.

앞으로 다가올 봄, 가을에 요긴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사이즈도 95로 해서 적당히 넉넉한게 아주 마음에 들었다.

후드 집업이랑 흰색 면티

티는 아직 안 입어 봤지만 흰 티는 기본템이니까 많을 수록 이득이다.

 

박스 안에는 셀카봉, 텀블러, 에코백이 들어있었다.

안 그래도 기존에 쓰던 셀카봉이 사라져서 필요하던 참이었는데 이렇게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일반 셀카봉이 아니라 삼각대도 가능한 아주 고급스러워 보이는 셀카봉이었다.

여행 다닐 때마다 꼭 챙겨가서 사용해야 겠다.

셀카봉, 케이스 부터 때깔이 달라~~

 

텀블러도 용량도 크고 디자인도 예뻐서 아주 맘에 들었다.

입구가 쉽게 열리지 않게 하는 고정장치도 있어서 들고 다닐 때 편리할 것 같다.

이미 몇 번 쓴 건 안비밀

싸피 생활을 하면서 아침마다 메머드 커피에 들려 아메리카노를 사가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매번 나오는 플라스틱 컵을 보면서 텀블러를 가지고 다녀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그 맘을 딱 알고 대용량 텀블러를 선물해 주셨다.

싸피 최고👍👍👍

 

에코백도 리뷰하고 싶은데 언박싱 하고 나서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안나기 때문에 생략~~ 리뷰 끝!!

 

반응형

'SSAF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FFY/싸피] 9기 합격 후기 & 준비과정 (전공자)  (0) 2022.12.27

댓글